티셔츠 [난닝구]카롱 앙고라폴라티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coupa.ng coupa.ng

[난닝구]카롱 앙고라폴라티 상품구매


약간 까실한건있는데 적당히 톡톡하고 목부분 이쁘고 따숩 | 갑자기 추워진날씨에 목티를 찾아보니 작년에 뭐입고 다녔는지 옷은 사도사도 매년 없을까요 ㅋㅋ 출퇴근시 10여분걸어다니기때문에 목에 바람이들어가면 바로 편도염이오고 직업특성상 목부분이 너무 타이트하면 유니폼갈이입을때 머리스퇄망가지면 일이커지기에(?) 목폴라이면서 목부분신축성이 좋고 가격도 착하고 따수운 제품찾다가 구매햇네요. 일단 저는 키작은 통통55인데M딱좋네요! 옷갈아입을때 머리도 안망가지고 타이트하지도않고 따숩네요. 여러분둔들이 따갑다가 후기들을 남기셨던데 살짝 그렇긴합니다ㅎ 제경우엔 가격메리트가 좋아 약간의따가움은 참으렵니다. 매우얇지도 않고 겨울이너로 괜츈.보온은 좋아요~ 제피부가 질긴건지 다른 부스럼이나 상처생기진않고 살짝간질간질뭐~~ 차콜이랑블루도 구매할까싶어요. 이걸루 올겨울 날여구요~이목티3장이면 올겨울이너는 걱정없겟네요^^베이지주문했는데 화면이랑 거의비스합니다. 예민하신분들은 참고하시고 뭐좀 까실해도 따숩고 아무데나 툭툭무심학게 편하게 입으실거 찾으시면 추천힙니다!


목분분신축성좋고 따숩고 약간 까실거리긴하지만 저는 갠츈 | 베이지입어보고 파랑도 주문햇는데 요즘 두개로 데일리로 번갈아출퇴근용으로 입고나녀요. 첨엔 좀 까실거리더니 이제 익숙(?)해진건지ㅎ 잘 모르겟네요. 출퇴근시 잠시입고 유니폼근무라 근무라그런건지..파랑도 이쁘네요. 좋은점은 따숩고 목부분신축성이 좋아 잘늘어나고 늘어나도 자연스러워 좋아요. 개인마다 다르니 ,.저는 베이지랑파랑 잘입고 있습니다.


난닝구에 감사~~ | 급하게 목폴라티가필요했는데 흐기도 그닥나쁘지 않아 구매해보니
블랡은많이까끌거리며 원단 넘후져져보여 외출복으로는 아닌것같아요
따뜻하기는 합니다 참고로베이지색보다 블랙이너 입기 힘들어요 완전한블랙도아니고


예쁨.색상굿 | 164cm 55키로입니다.
평소 66입는데, L가 넘 붙지 않게 잘 맞네요.

신축성 좋습니다.
앙고라 때문인지 아주 조금 따갑긴 하네요.
길이는 엉덩이 중간까지 옵니다.
소재를 확인하니, 울도 섞였네요.
색상은 완전 블랙을 100으로 치면, 97-98정도입니다.(아주 진한 차콜 느낌 납니다.)

많이 두껍지 않고 많이 타이트하지 않은 목폴라티 찾는 분께 적당할 것 같아요~

“난닝구” 2번째 구매인데, 품질 디자인 다 good입니다


[난닝구]카롱 앙고라폴라티, 없음, 블루(blue)-M색상도 너무튀지않는 블루?네이비?여서 이뻐요.
66사이즈인데 모델분같은 핏은 아니지만 많이 타이트하지는 않아서 보기에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coupa.ng coupa.ng

[난닝구]카롱 앙고라폴라티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스타일|약간 [난닝구]카롱 앙고라폴라티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